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입금했는데 계속 '입금확인중'으로 나옵니다.
작성자 엑사브라이달 (ip:)
  • 작성일 2015-08-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3
평점 0점

입금확인의 경우, 실시간 확인이 아니라 시스템의 주기적 확인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입금하신 이후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기까지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금하실 때에는 주문시 설정하신 입금자명과입금액이 실제 입금한 입금자명,입금액과 100% 동일하여야
시스템이 해당 주문건에 대한 입금으로 인식하여 입금 확인처리를 하게됩니다.
따라서 계속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입금자명(띄어쓰기 여부)과 금액이 동일한지 확인해 주시고,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주문후 3일 이내에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취소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ALL CENTER
  • 02-6085-7323
  • 평일 10시 ~ 18시
  • 점심 13시 ~ 14시
  • 주말/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