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수선 및 A/S를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작성자 엑사브라이달 (ip:)
  • 작성일 2015-08-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1
평점 0점

라블리스는 핸드메이드로 완제품만을 일본에서 수입하고 있습니다.


이에, 현재로서는 둘레의 줄임만 가능하며,
어깨끈, 와이어, 컵 등의 수선은 불가합니다.

(둘레줄임의경우,  2012.06 부터 무상수선 서비스 실시!)

 

둘레수선은 전문 수선업체에 의뢰하여 진행되고 있으며
라블리스의 공식적인 수선이 아니기 때문에 재봉형태와 디테일에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수선신청 전 상단메뉴의 [브라수선] 의 디테일컷을 통해 충분히 재봉형태 등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수선 후 이와 관련한 책임은 라블리스가 지지 않습니다.


또한 수선된 제품은 택 제거 여부를 떠나 교환 및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보다 폭넓은 수선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ALL CENTER
  • 02-6085-7323
  • 평일 10시 ~ 18시
  • 점심 13시 ~ 14시
  • 주말/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