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스컴 / 뉴스

매스컴 /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25ans 웨딩 vol 9SQRE BEAUTE
작성자 엑사브라이달 (ip:)
  • 작성일 2016-07-25 16:11: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0
평점 0점




웨딩&허니문!

성숙한 신부를 위한 신부이너 표본집
웨딩 드레스를 아름답게 입기 위해서 브라이달이너는 필수 아이템
대표적인 4타입의 드레스의 실루엣 별로, 추천하는 이너 및 둘만의 여행에 가져가고 싶은, 신부를더욱 신부답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 등을 소개합니다!

모아서 들어 올려주는 효과가 높은 브라와 바스트를 높은 위치에 유지시켜주는 니퍼
브라이달 탕가쇼츠는 보습효과까지!
리버레이스를 아끼지 않고 사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

위에서부터/ 「웨이스트니퍼」, 「세미롱브라」, 「3D 탕가쇼츠」  (모두 엑사브라이달 스큐레 보떼)

성숙한 신부의 속옷 Point

1. 아름답게 보이고 싶은 신체의 부분을 극대화
보정기능이 아무렇게나 있는 이너를 찾는 것이 아닌, 드레스를 입은 후에 바디의 어떤 부분을 보정해야 되는지 올바르게 알고 속옷을 사자.
성숙한 어른만의 시각으로 정말 필요한 이너를 셀렉하자.

2. 고급스러운 디자인 및 소재에 주목
몸에 착용했을 때 마음에 여유가 생기는 것, 드레스를 벗었을 때도 기분이 좋아지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도 성숙한 신부들만의 선택.
확실한 보정기능은 물론, 디자인의 아름다움 및 고급스러운 느낌에도 주목!

3. 평소에도 사용할 수 있는 이너로 스타일업!
브라이달이너를 평소 착용하는 것으로 자세 및 스타일을 보정하는 것도 가능.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므로 가슴을 아름답게 유지 할 수 있는 “가슴을 키워주는 브라”를 의식해서 착용해 보는 것도 하나의 팁.

자신의 바디메이크에 필요한 이너를 올바르게 골라 아름다운 스타일을 손에 넣자
드레스는 원래 유럽과 미국의 입체적인 체형을 바탕으로 만들어 졌다. 그렇기 때문에 신체의 볼륨이 적은 일본인이 입기 위해서는 바디메이크를 할 필요가 생기게 된다.
가슴, 허리, 힙을 중심으로 드레스의 디자인에 적합한 이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한 보정효과가 있는 브랜드 제품 중에 전문지식을 가지고 컨설팅을 해주는 곳에서 피팅을 받아보자. 가능하면 드레스투어 전에 구입하도록 해야 한다.
특히 연령이 높아질수록 자연스럽게 생기는 근육의 탄력저하, 피부의 탄력 저하는 바디라인의 변화를 부른다. 체형에 맞춘 착용감이 좋은 제품을 선택하여,
특별한 날인 결혼식을 더욱 아름다운 모습으로 보내기 바란다.





A라인 & 볼륨드레스

드레스에 가장 많은 대표적인 실루엣. 상반신을 날씬하게 보이는 것이 포인트.
허리에서 발끝을 향해 퍼지는 A라인과 같은 볼륨감이 있는 스커트의 드레스는, 상반신을 날씬하게 보이는 것이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다.
뷔스티에나 니퍼로 가슴과 허리를 보정하자. 가슴라인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나 볼륨감을 내주는 제품 등 체형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보자.

1. 가슴의 레이스업으로 볼륨감 있는 가슴을 연출합니다. 등이 파져 있는 백리스타입으로 다양한 드레스에 적합.
앞모습과 뒷모습 모두 완벽한 아름다움을 약속! 「백리스뷔스티에」(엑사브라이달 보떼)
3. 실외 햇빛에 나가도 비치지 않는 피부톤과 유사한 모카베이지 컬러의 브라이달 탕가쇼츠. (엑사브라이달 룩시)





슬렌더&머메이드드레스

바디 전체에 강약을 주어 드레스를 아름답게 보여줍니다.
바디라인이 특히 드러나기 쉬운 슬렌더나 머메이드라인 드레스.
보정효과가 있는 이너로 가슴부터 허리, 힙까지 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웨이스트니퍼로 확실히 보정하는 것으로 아름다운 실루엣으로.

1. 힙부분의 입체재단으로 사과형의 스티치가 지방을 받쳐주어, 골반을 보정하면서 힙을 꽉 잡아주는 것으로 봉긋하고 아름다운 힙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평상시에도 착용가능 하기 때문에 본식까지 힙라인을 만들어 보자! 「엑사브라/업플거들」 (루즈블랑 아오야마 오모테산도본점)
5. 하복부까지 보정. 특이 드라마틱한 라인을 원하다면 추천! 「3D핏 웨이스트니퍼」(엑사브라이달 스큐레 보떼)
8,9,10 이상적인 가슴라인과 볼륨감을 브라패드로 조절해 보자. 위에서부터 「풀패드」, 「푸쉬업패드」 , 「하프패드」 모두 한 쌍 (엑사브라이달 보떼)





글래머, 머터니티 신부와 가슴, 등이 파인 드레스 etc.

알아두면 편리한 신부이너 & 평소 사용할 수 있는 드레스업을 할 수 있는 아이템
F컵 이상의 신부나, 가슴, 등이 파인 수입드레스, 머터니티 신부 전용의 이너. 니즈에 맞게 선택하자.
아름다운 가슴라인과 가슴을 키워주는 브라 및 바른 자세 교정에 좋은 이너 등, 평소에도 사용할 수 있는 이너를 살펴보자.

1. 드레스에서 이너가 비치지 않도록 만들어진 「뷔스티에」. 겨드랑이에서부터 가슴파짐의 차이가 거의 없는 것이 특징. (블룸 럭스)
3. 글래머, 큰 체형을 확실히 정리해 주는 비스티에. 언더는 105cm까지 대응. 「쉐이프뷔스티에」(엑사브라이달 보떼)
4. 임신으로 볼륨이 커진 가슴 정돈해주고, 복부 주변의 레이스업이 변화해 가는 체형을 서포트 해줍니다. 「머터너티 뷔스티에」& 연장후크 포함 (블룸 럭스)
5. 평소에도 가슴보정을. 마른체형도 안심 할 수 있는 부드러운 제품으로 볼륨감이 있는 뚜렷한 가슴골을 만들어 줍니다. 「엑사브라/모아」(루즈블랑 아오야마 오모테산도 본점)
7.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키고 싶다면 취침중에도 가슴케어를. 독자적인 기술로 가슴을 유지시켜주어 가슴이 옆으로 퍼지거나 처지는 것을 방지 해 줍니다.
「엑사브라 그로우나이트 리본」(루즈블랑 아오야마 오모테산도 본점)





허니문

큐티 & 섹시란제리로 신부기분 업!!
허니문, 리조트, 결혼식과 같은 비일상적인 장소에서는 평소와는 다른 아이템을 준비하여 로맨틱함을 연출해 본다면?
여름하면 떠오르는 산뜻한 컬러나 귀여운 무늬, 실크, 레이스 등 디자인이나 소재에 특별함을 준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인기모델 에미리가 등장!

『스큐레 보떼』로 꿈꾸는 완벽한 스타일
성숙한 신부를 위한 고급스러운 이너의 매력
'특별히 의식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등근육이 펴지는 것이 좋아요! 평소에도 사용하고 싶어요'
뛰어난 보정력과 핏감으로 신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너 『스큐레 보떼』
모델, 그리고 탤런트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에미리씨에게 그 매력을 들어 보았습니다.

Emiri Profile
1984년 도쿄 출생. 대학시절부터 모델로 데뷔하여 2009년 미스 유니버스 일본대표.
그 후 밝고 긍정적인 캐릭터로 모델 이외에도 예능이나 드라마에도 다수 출연.
현재, 패션잡지에 많이 등장하고 있는 모델 중 한 사람.

여성스러운 바디 라인과 아름다운 자세를 만들어 주는 이너
「웨딩촬영을 너무 좋아합니다. 드레스를 입는 것이 즐거워서요」라고 들떠서 말하는 에미리씨.

사실은 평소 옷 입을 때와 드레스를 입을 때 바디라인을 정리하는 것이 다르다고 한다.
「지금처럼 넉넉한 실루엣의 옷은 가슴을 강조하지 않는 것이 유행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드레스의 경우에는 바디 실루엣을 강조하는 것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그 경우, 역시 이너의 역할은 중요하지 않을까요.

「이너로 전혀 달라집니다. 오늘은 입는 단계부터 꽉 조이는 걸 알 정도였기 때문에, 상당히 라인이 예쁘게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신부라면 무엇보다도 자세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스큐레 보떼』를 착용하고 있는 것만으로, 등근육이 자연스럽게 펴지는 것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스스로 의식하지 않아도 예쁜 라인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참 멋지네요.
가슴의 가장 봉긋한 부분에서 등, 허리까지의 라인이 특히 예쁘게 나오기 때문에 평소 촬영 때도 착용하는 것이 좋겠다라고 생각할 정도 였습니다」

실제 착용감은 어떤가요?

어쨌든 예뻐 보이기 때문에, 꽤 조이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요, 그렇지 않았습니다. 세게 조이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힙업이 되서 평소에도 입고 싶을 정도입니다.
옛날 영화를 보면 모든 여배우가 코르셋으로 조이고 있었잖아요. 힘들어 보이지만 바디라인은 정말 여성스럽고 멋져 보였습니다.
새삼스럽게 브라이달 이너를 입어보고, 평소에도 예쁘게 입고 싶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큐레 보떼』는 디자인이 예뻐서 드레스를 입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진다」는 의견이 많은데요, 「레이스 아이템은 입고 있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가슴의 중앙을 끈으로 묶게 되어 있는 것도 예쁩니다. 잘 보이지 않는 곳이야말로 세련되게 입고 싶고, 매력적이네요. 컬러도 샴페인베이지로 드레스에 비치지 않는 컬러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이 있어요」

마지막으로, 신부를 위해 드레스를 입는 팁을 알려주세요!

「자신의 신체 중 맘에 들지 않는 부분도 예쁘게 보일 수 있는 방법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양팔을 겨드랑이에 꽉 붙이면 살쪄 보이지만, 신체와 팔 사이에 공간을 만들면 날씬해 보입니다.
결혼식 전에 거울 앞에서 전체적으로 체크해서 예쁘게 보일 수 있는 각도를 확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것을 알고 있는 것만으로 사진을 찍었을 때 달라지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스큐레 뷔스티에
(사진 하단)

최신 패턴을 사용한 높은 기술력의 「레이스 뷔스티에」. 요즘 신부의 체형에 적합하도록 섬세하게 계산된 보정기능이 특징.
가슴 중앙부분에는 레이스업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 매력적인 가슴라인을 연출 할 수 있다. 하반신을 보정하는 거들도 있습니다. (엑사브라이달 스큐레 보떼)


첨부파일 25ans-vol9.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CALL CENTER
  • 02-6085-7323
  • 평일 10시 ~ 18시
  • 점심 13시 ~ 14시
  • 주말/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