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스컴 / 뉴스

매스컴 /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25 ans 웨딩 드레스 2015 F/WBRIDAL BEAUTE
작성자 엑사브라이달 (ip:)
  • 작성일 2016-08-16 14:53: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09
평점 0점



이너 입문 강좌

웨딩 드레스에는 전용의 이너가 있습니다. 평상시 입는 것과는 다르기 때문에 브라이달 이너로 올바르게 바디메이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특집에서는 드레스에 맞는 이너의 선택법을 마스터하여 완벽한 신부의 실루엣을 실현시켜 보세요!

 

Bridal Inner Lineup 

 

Bistier

6개의 본이 허리를 날씬하게 해주어 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봉긋하고 예쁜 가슴 라인에도. 브라와 니퍼가 일체화 된 이너이기 때문에 상반신을 보정 할 수 있는 신부들의 기본 아이템.

, 숏 길이 등 종류도 다양. 「롱브라」   

 

Brassiere & Nipper

여성스러운 레이스가 화려하게 들어 있는 디자인. 가슴과 허리의 밸런스는 사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분리되어 있으면 체형에 맞춘 사이즈를 고를 수 있게 됩니다.

「엘레강스B」 세미롱라인브라, 웨이스트니퍼 <쇼트와 세트로>

 

Petticoat

밑단의 고급스러운 레이스가 예쁜 디자인. 드레스 안에서 다리가 움직이는 촉감을 좋게 해주어,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드레스를 갈아 입을 때의 에티켓으로 하나쯤 가지고 있고 싶은 이너입니다.

 

Long Girdle

복부에서 허리주변, , 허벅지까지 서포트. 아름다운 허리와 힙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빠트릴 수 없는 아이템.

머메이드나 슬렌더라인 등 실루엣이 드러나는 드레스에. 골반을 보정해 주어 자세를 아름답게 해주기도. (엑사브라이달 룩시)

 

Cat Garters

신부의 왼쪽다리에 입고, 피로연 분위기를 띄우는 연출로써 익히 알고 있는 가터토스! 신랑이 벗겨 신부들의 부케토스처럼 사용합니다.

레이스나 리본 장식이 귀여운 디자인이 많아 신부기분을 만끽 할 수 있습니다. 

 

Hook

브라나 뷔스티에와 함께 사용하는 연장후크. 결혼식 직전에 갑자기 사이즈 변했을 때 사용.

본식 때는 다소 타이트하게, 그 이외에는 살짝 여유 있게 착용하는 등 언더사이즈 조절에도. 길이나 폭, 컬러 등 드레스의 디자인에 맞춰 선택해보세요.

 

Hip Pad

힙에 볼륨감을 연출하고 싶을 때 사용. 봉긋함이 있는 힙라인을 자연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허리에서 힙까지 바디라인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드레스에 추천.

허리의 위치를 높게 보여주어 각선미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허리에 감아 가볍게 착용 가능한 디자인.

 

Stocking

·/세트로 착용하는 타입. 미디엄 길이나 발끝이 살짝 보이는 길이라면 흰색도 OK. 가터벨트 (두 제품 모두 류 두 류)

·/내추럴한 베이지. 드레스의 화이트 컬러와 피부 컬러에 맞추어 선택. 스타킹

 

Bra Pad

컵 전체에 볼륨감을 내주는 것. 자연스러운 가슴골을 내주는 등 목적에 맞춰 선택도 여러가지.

이너와 가슴의 밀착감을 높여 줍니다. 「풀패드/ 「하프패드」 <각 세트로>  (엑사브라이달 보떼 / 엑사브라이달 룩시)





드레스 실루엣을 위한 마스터 아이템!


브라이달

왜 필요할까??


드레스가 예뻐보이는 체형으로

전신의 밸런스를 정리하는 것이 중요


웨딩 드레스는, 원래 유럽이나 미국의 입체적인 체형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

특히 가슴/이나 힙, 허리 주변의 군살이나 허리의 잘록한 정도 등 서양인들에 비해 굴곡이 적은 동양인이 드레스를 입기 위해서는 바디 메이크를 하는 것이 필수가 됩니다.

위로 봉긋하게 올라간 예쁜 가슴과 자연스럽게 들어간 허리, 봉긋하게 업 된 힙라인

신체에 필요한 부분에 두께감을 주는 것으로 굴곡이 있는 실루엣을 만드는 것이 드레스를 예쁘게 입기 위한 포인트. 브라이달이너는 그 역할을 하기 위한 것.

평소 입는 속옷에 비해 확연하게 높은 보정력이 있어, 체형을 꽉 조이기만 하는 것이 아닌 무리 없이 잡아 주어 아름다운 밸런스로.

드레스의 디자인이나 소재와 체형의 밸런스에 적합한 이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 Check!

이너를 구매할 때는 드레스를 결정 한 후에


부분제작이나 렌탈 드레스라면 처음 피팅 때나 두 번째 드레스 피팅을 할 때 구비하고 있으면 좋다.

주문 제작의 경우라면 가봉이나 사이즈 측정의 단계에서 이너를 착용 후 전신을 체크하는 것이 좋다. 에티켓으로 드레스 피팅 때 패티코트나 플레어팬트가 있으면 OK.

 

반드시 피팅을 하고 구매할 것


동일한 브랜드의 동일한 사이즈라도 착용감이나 사이즈감이 달라진다. 자신의 체형에 밀착되는지 어떤지 반드시 피팅을 해서 착용감 확인을.

섬세한 소재의 드레스에는 이너가 비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피팅 시 드레스의 소재나 디자인을 알고 있으면 편리.

 

전문지식이 있는 전문가에게 상담 받을 것을 추천


브라이달이너는 보정력이 매우 높아, 드레스에 맞춰 선택할 것. 허리의 굴곡 정도나 길이, 유두의 폭 등 신체의 미세한 사이즈를 살펴보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자신의 판단만이 아닌 드레스샵이나 피팅전문가에게 상담을.

 

본식까지 이너 착용에 적응해 둘 것


피팅 때 괜찮다고 생각 한 이너라도 실제로 장시간 착용 후 무거운 드레스를 입고 걷기 에는 적응이 필요하다. 본식까지 몇 번 정도 입어 착용감을 신체가 기억하도록 하자.

본식 때는 도우미의 도움을 받아 착용하는 것을 추천.






상반신을 압박하는 것은 드레스를 압박!?

전문가가 추천하는 뷔스티에 대연구


예쁜 드레스 실루엣을 위해서 꼭 필요한 가슴과 허리 라인. 이 두 군데를 한 번에 보정하는 브라이달이너의 기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뷔스티에.

기능성과 디자인을 같이 만족시켜 주는 브랜드 4곳에서 가장 밀고 있는 뷔스티에를 소개합니다. 각 브랜드별 담당자의 한마디도 놓치지 않고 체크!

 

엑사브라이달 보떼

「엑사브라이달」 마츠키 지역매니저

이 한 장으로 가슴과 허리, 양쪽을 확실히 보정하는 올인원 기능성. 역시 기본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어떤 제품에도 밀리지 않는 가슴을 유지시켜주는 효과!

독자적인 특수설계가 매력

독자적으로 개발, 특허도 취득 한 「3D핏와이어」를 사용한 오리지널 뷔스티에가 신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엑사브라이달 보떼」.

입체 재단 패턴, 그리고 「3D핏와이어」가 만드는 아름다운 가슴라인이 특징입니다. 중앙으로 모인 가슴을 장시간 유지시켜 주는 놀라운 유지력!

잘 모은 겨드랑이 지방을 밖으로 나오지 않도록 해주고, 높은 위치에 유지시켜 주어 허리의 잘록함을 연출. 상반신에 확실한 곡선을 만들어 아름다운 드레스 실루엣을 약속해 줍니다.

 

3가지 point


가슴 중앙의 U자형 「3D핏와이어」가 컵 상변의 들뜸을 방지. 겨드랑이 지방의 고민을 해결해 주어, 아름다운 가슴으로. 베어톱이나 가슴골이 드러나는 드레스에도 추천합니다.

 

가벼운 소프트한 촉감으로 흡수성, 속건성이 뛰어난 최신의 소재. 장시간, 더운 날씨에도 산뜻한 착용감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늘어나는 힘보다 다시 돌아오는 힘이 강한 파워넷으로 높은 위치에서 잘록함을 실현.

 

가슴과 등의 절개가 상당히 깊어서 베어톱 등 기본 디자인의 드레스에 적합. 장식이나 원단 자체의 두께감의 차이가 적기 때문에 얇은 소재의 드레스에도 비치지 않습니다.

 

← 사진의 모카그레이 외에 로얄베이지, 오프화이트도 있습니다. 뷔스티에 (엑사브라이달 보떼 / 엑사브라이달 룩시)

 

·

자세미용을 컨셉으로 한 고기능 이너

· 타테이리 점장

착용감이 좋을 뿐 아니라 일반 뷔스티에로는 서포트 할 수 없는 부분까지 바디메이크합니다. 겨드랑이나 팔, 얼굴, 목까지 뚜렷한 인상으로


허리 주변을 안정시켜 등근육을 늘려주는 자세미용 설계가특징인 『·』의 「롱라인브라」. 신체에 굴곡이 적은 동양인은 드레스의 무게에 짓눌려 고양이등처럼 되기 마련.

여기서 필요한 것이 근육서포트. 복부 근육과 등 근육을 서포트 해주어 자세를 예쁘고 바르게 하는 것으로, 아름다운 체형에 가까워 집니다.

「드레스가 가볍가 느껴진다!」 라는 현직 모델의 한마디! 신부님이 하루 종일 웃는 얼굴로 보낼 수 있도록 이너가 서포트 해줍니다.  

 

3가지 point


앞부분과 등 부분의 몸 부분에 배치된 본이 복부근육을 받쳐주어 자세를 일으켜 세워주는 동시에 겨드랑이와 등 중앙을 펴줍니다.

위와 복부를 압박하지 않는 설계는 ·』의 특징 중 하나.

 

→ 장식이 없는 심플한 타입과 사진의 오프화이트 외에 스킨컬러도. 「롱라인브라엘레강스」

 

뷔스티에의 밑단에 굴곡이 들어간 디자인. 앉거나 숙여서 인사를 할 때와 같이 몸이 구부려 질 때 본이 들 떠 드레스에 비칠 염려가 없습니다. 앉아도 압박감이 없어 장시간 착용도 안심.

 

세모아브라이달

인체공학에 기반을 두고 제작한 입체 디자인이 특징인 뷔스티에

드레스샵 「줄리엣 로사」 오타케 재너럴 매니저

가슴을 이상적인 위치에 유지시키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매력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본식 후에도 활용 할 수 있는 속옷입니다.”


가슴을 확실히 안정시켜 주면서 높은 위치에 유지시켜 주는 힘이 뛰어난 『세모아브라이달』의 롱뷔스티에 「노블」. 신체가 부담을 느끼지 않는, 바디의 옆에서부터 서포트해주는 입체패턴을 사용한 독자적인 구조가 특징입니다. 하복부, 허리를 자연스럽게 조여주면서도 압박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또한 등 부분의 절개가 깊으면서도 허리도 확실히 서포트. 등이 파진 드레스에도 적합. 아름다운 상반신을 약속합니다.

 

3가지 point


컵 상변에는 오리지널 실리콘 테잎이 부착되어 있어 이너와 드레스의 밀착감을 높여 흘러내림을 방지해 줍니다.

가슴을 이상적인 높은 위치에 확실히 유지시켜 주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이 매력적입니다.

 

피부톤에 가까운 그레이스 모카 컬러. 투명스트랩 포함. 「롱뷔스티에」

 

앞 부분 중심에는 스파이럴 본이 내장되어 있어 복부를 슬림하게 보정.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만들어 줍니다. 장식이 없는 디자인으로 투명감이 있는 얇은 소재의 드레스에도 추천합니다.

 

와코루브라이달

일본여성의 체형을 아름답게 보여주어 신부의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켜주는 디자인

『와코루』 광고부 와다담당자

허리의 본과 기본적인 컵으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확실히 만들어 줍니다. 신부의 여성스러움을 만끽 할 수 있는 레이스로 이너부터 화사하게!

 

일본여성의 체형 고민 및 스타일을 고려한 『와코루브라이달』. 속옷의 대명사, 와코루가 만들어서 특별한, 드레스에 적합한 실루엣을 만들어 주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브라이달 이너입니다. 「롱라인브라」는, 봉긋함이 있는 가슴과 잘록한 허리라인을 만들어 주는 베스트셀러 상품. 심플한 컵과 품질이 좋은 레이스의 조화가 신부의 행복함을 만들어 줍니다.

 

3가지 point


봉긋하고 예쁜 가슴을 위한 컵. 신부의 가슴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여성스러운 가슴라인을 연출합니다.

 

앞 부분의 6개의 본이 날씬한 허리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가슴에서부터 등으로 이어지는 낮은 절개라인으로 등이 파진 드레스에도 적합.

 

탈부착이 가능한 가터벨트 포함. 화사한 레이스를 사용!

 

← 세트의 쇼츠도 있기 때문에 세트로 준비하면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들이 기분도 UP!

「롱라인브라」





드레스 실루엣 별 이너의 선택 법

이너를 선택하는 포인트 중 한가지인 드레스실루엣. 대표적인 4타입의 드레스를 참고하여, 각각에 적합한 이너를 체크!

 

A Line / Princess Line

→ 컵 안쪽의 포켓이 있어 필요에 따라 패드를 넣을 수 있는 구조. 중앙에 배치된 레이스업과 상승효과로 봉긋한 가슴과 아름다운 상반신을 연출.

「레이스뷔스티에」 (엑사브라이달 스큐레보떼/엑사브라이달 룩시)

 

← 예쁜 볼륨 있는 가슴을 만드는 설계로 제작된 컵 디자인. 특수한 본이 내장되어 있는 니퍼로 잘록한 허리 연출을. 순백의 화이트 레이스 소재. 브라, 니퍼

 

→ 랩스커트와 같은 형태로 디자인이 귀여운 플레어팬츠. 드레스를 벗을 때도 엘레강스한 분위기로! 볼륨감이 있는 이너용 스커트와 같이 착용하는 경우가 많은 A라인이나 프린세스라인의 드레스 필수품. 플래어팬츠

 

Point) 상반신을 날씬하고 콤팩트하게 보이는 것이 포인트


허리에서부터 밑단까지 퍼지는 A라인이나 볼륨스커트의 드레스에는 상반신을 작게 보이는 것이 좋은 밸런스를 맞추는 길. 뷔스티에나 니퍼 등 가슴과 허리 보정을.

가슴골을 확실히 서포트해주어 알맞은 볼륨감을 내는 타입으로 상반신에도 굴곡을 내보자.

 

Slender / Mermaied

→ 특수테이프가 양쪽 겨드랑이에 탑재되어 있는 니퍼. 허리에 잘록함을 만들어 주어 날씬한 라인을 약속합니다. 신체의 라인이 특히 드러나기 쉬운 슬랜더드레스에 적합.

3D톨웨이스트니퍼」 (엑사브라이달 스큐레 보떼/엑사브라이달 룩시)

 

← 하복부에서부터 힙, 허리, 허벅지주변까지 하반신 전체를 확실히 보정. 골반도 안정시켜 주는 기능도 있어 바른 자세로 만들어 줍니다.

3D롱거들」 (엑사브라이달 스큐레 보떼/엑사브라이달 룩시)

 

↓ 가슴을 높은 위치에 유지시켜 주어 아름다운 가슴골과 쇄골라인을 만들어 주는 브라. 특히 가슴라인이 신경쓰이는 드레스에 적합.

「세미롱브라」 (엑사브라이달 스큐레 보떼/엑사브라이달 룩시)

 

→ 다리를 안정감 있게 잡아주어 예쁜 걸음걸이를 연출 할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 골반을 받쳐주어 허벅지관절의 움직임을 서포트 해 주는 것으로 안정된 걸음걸이로.

다리와 무릎이 쭉 뻗어지면서 서 있는 모습도 남다른 아름다움을 실현. 「키레이워크 스커트」

 

Point) 굴곡 있는 바디라인으로 슬림한 드레스를 예쁘게 입어보자


신체의 라인이 드러나기 쉬운 머메이드나 슬랜더라인의 드레스는 이너로 바디 전체에 굴곡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가슴, 허리, 힙을 특히 염두에 두자. 한눈에 복부 주변이 눈에 띄지 않는 슬렌더나 엠파이어드레스일수록 니퍼 등으로 확실히 허리를 보정하자.





드레스디자인별&+a의 이너 선택법

등이나 가슴이 깊게 파인 디자인이나 미니드레스, 임신중인 신부를 위한 전용 이너 등을 픽업. 알아 두면 편리한 브라이달이너를 찾아 봅시다!

 

Decollete line

드레스의 파임을 고려하여 컵의 형태를 고르자


수입드레스에서 잘 볼 수 있는 가슴골이 깊게 파인 드레스나 상반신을 강조한 디자인. 이너가 드레스밖으로 보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

가슴보정 기능이 있는 것을 추천. 가슴골이 깊이 파진 제품, 컵 상변이 얕은 제품, 예쁜 가슴골을 만들어 주는 제품 등 드레스의 파짐에 적합한 아이템을 선택해 봅시다.

 

↑ 실리콘소재의 컵이 가슴을 자연스럽게 모아주어 예쁜 가슴골을 연출합니다. 컵 윗쪽의 간격이 넓어 파짐이 있는 드레스에도 적합. 「리트라티 스타컵브라」

 

Back Style

드레스에 적합한 이너를 미리 피팅 한 후 적합한 제품을


뷔스티에 타입의 디자인이라면 등의 후크가 낮은 위치에 있는 이너를 추천합니다. 등에서 허리까지 깊게 파인 드레스라면 백리스타입의 이너를.

어떤 제품이라도 사전에 드레스와 함께 피팅을 해 보는 것이 확실하겠죠. 그 때 신체의 밀착력은 어떠한지 움직임에도 흘러 내리지 않는지, 가슴의 안정감은 있는지 잊지 말고 체크를.

 

↑ 노스트랩, 완전한 백리스 타입의 누브라로 등이 깊게 파진 드레스 착용 시 마음을 든든하게 해주는 아이템. 등쪽으로 이너가 보일 염려가 없어 안심이 되는 제품입니다. 가슴의 안정감, 바스트업 기능이 있는 제품도.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 누브라 「미카엘」

 

→ 목에서 후크까지의 높이가 약 31-33cm. 허리주변으로 후크가 모이는 디자인. 가슴의 컵이 들뜨는 것을 방지해주고 확실히 유지시켜 줍니다. 수입드레스 등에 추천

「숏뷔스티에」 각 (엑사브라이달 보떼 /엑사브라이달 룩시)

 

Glamour Bust

가슴을 작아 보이게 할 것인지, 큰 볼륨을 살릴 것인지, 기능성을 추가한 아이템


F컵 이상의 사이즈라면 창피함때문에 가슴을 압박하여 작아 보이게 하는 뷔스티에를 착용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

옆으로는 늘어나지 않고 위 아래로만 늘어나는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좌우로 가슴이 흐르는 것을 막아주어 큰 가슴이 퍼져 보이지 않게 해줍니다.

무게감이 있는 가슴을 서포트 해주는 기능으로 가슴의 크기를 살려 아름답게 보여주는 이너도 있다.

 

→ 가슴의 안쪽과 뷔스티에의 안쪽 부분의 구조가 가슴이 옆으로 흐르는 것을 막아주는 특수한 소재. 언더사이즈에 따라 선택 하면 됩니다.

가슴의 퍼짐을 잡아 주면서 허리도 자연스럽게 조여주는 아이템. 「러그쥬얼리 뷔스티에」 (엑사브라이달 보떼 /엑사브라이달 룩시)

 

Maternity

신체에 부담이 되지 않는 소재와 사이즈 조절 기능이 있는 전문 이너를!


사이즈가 조절 가능한 부드러운 소재감, 조여 주는 느낌 없이 여유가 있는 디자인 등, 머터너티 전용의 기능이 있는 이너를 착용해 봅시다.

개인차가 있지만 배가 불러옴에 따라 가슴 사이즈도 임신 4-5개월에 1, 7-8개월에 2컵 정도가 커지게 됩니다.

직전까지 체형이 바뀌기 때문에 본식 2-3주전에 최종적인 이너 사이즈를 결정하는 것이 안심.

 

↑ 임신 7-8개월까지 대응. 가슴의 중앙, 바디의 양쪽 겨드랑이 부분에 조절레이스가 있기 때문에 사이즈가 커져도 안심되는 아이템. 「머터너티 뷔스티에」 (엑사브라이달 룩시)

 

→ 배를 보호해 주고 보온성을 유지시켜 주는 복대(아래)와 허리와 등의 부담을 경감시켜 주는 복대(). 매직테이프로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자주 앉거나 서 있어야 하는 결혼식에도 안심. 「머터너티 마리에 서포트」 <브라, 쇼츠 세트로>

 

Mini Dress

스타킹과 거들로 예쁜 다리라인을


옷을 갈아입을 때나 피로연, 허니문 등에 친숙한 미니드레스. 발목 쪽으로 시선이 가기 때문에, 드레스의 컬러나 발목의 밸런스에 잘 맞는 스타킹을 착용.

각선미는 물론, 드레스의 길이나 컬러, 구두에 어울리는 제품 선택으로 포인트를. 힙이나 허리가 타이트한 디자인의 미니드레스라면 숏거들로 신체 라인을 보정해 두는 것도 좋겠죠.

 

↓ 부드러운 레이스 소재의 숏거들. 힙을 봉긋하게 감싸주어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꽉 조이는 느낌이 적어 스트레스 없이 착용 가능한 점이 매력입니다. 평소 활용도도 높은 제품.

쇼츠 없이 한장만 착용 할 수 있는 아이템. 「소프트거들」

 

← 힙과 앞부분에 중심선이 없는 심리스 타입의 스타킹. 적당히 매트한 질감의 투명감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다리라인으로! 뻣뻣한 느낌 없이 산뜻한 착용감이 특징. FATAL15

 

이너컬러) 무슨 컬러를 선택하면 좋을까?

피부톤, 드레스의 컬러, 소재, 결혼식장이 자연광인지 조명인지에 따라 순백의 드레스에 비치는 컬러는 변화합니다.

오간디와 같은 얇고 부드러운 소재라면 본식에 가까운 빛 아래서 사전에 드레스 안에 이너를 입고 확인을.

자신의 피부톤에 가까운 컬러를 원한다면 베이지를, 하얀드레스 컬러에 가까운 컬러를 원한다면 화이트에 가까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피부톤에 유사한 로얄베이지(), 드레스에 잘 어울려 투명감을 연출해 주는 모카그레이(), 신부들의 로망인 청초한 오프화이트(아래).

「숏뷔스티에」 (모든 제품 엑사브라이달보떼 / 엑사브라이달 룩시)





스타일을 한 단계 업시켜 주는 『브라이달 블룸』의 뷔스티에

모델 유메꼬가 체험!

예쁜 드레스 실루엣을 만들어 주는 신부 이너

 

투명한 분위기와 행복한 미소로 『25ans웨딩』에서도 대활약하고 있는 모델 유메꼬.

『브라이달 블룸』의 브라이달이너를 착용한 후 웨딩드레스와 이너의 관계성에 대해 물어 보았습니다.

 

유메꼬 Profile

웨딩잡지는 물론, 다양한 여성지 광고, CF 등에서 폭 넓게 활약하고 있는 인기모델. 청순하고 귀여운 분위기에서 성숙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표현력이 매력적입니다.

 

안심이 되는 착용감과 스타일업 기능으로 예쁜 드레스 실루엣을


25ans웨딩』드레스나 헤어&뷰티 페이지를 시작으로 드레스브랜드의 패션쇼에도 다수 출연하고 있는 모델 유메꼬.

브라이달 전용 이너를 착용한 적도 있어, 드레스 착용이 익숙한 프로! 「이 이너는 브라와 웨이스트니퍼가 일체형으로 된 뷔스티에 타입으로, 닿는 촉감이 부드러워 너무 좋았습니다.

나눠져 있는 타입이면 사실 브라와 니퍼가 겹쳐지는 부분이 딱딱해서 아플때도 있어요. 드레스는 평소 입는 옷과는 무게감이 다르고, 서는 법, 걷는 법도 평소와는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드레스 안에 받쳐 입는 이너의 착용감은 꽤 중요합니다. 착용 한 순간은 괜찮아도, 시간이 지나면 통증이 오는 등

이 제품은 앉아 있어도 찌르는 부분도 없고 꽉 조여 주는 느낌이 없어 장시간 착용도 안심. 가슴 라인을 예쁘게 보여주는 것이 너무 좋아요!

등쪽으로 이너가 보일 걱정도 없어요」라고 말하는 유메꼬. 익숙하지 않은 드레스로 하루를 보내야 하는 신부에게 있어 이너의 쾌적함은 특히 중요.

「자신이 입고 싶은 드레스를 예쁜 실루엣으로 착용하고 결혼식을 맞이하면 좋겠습니다」

 

가슴은 확실히 유지시켜 주고 허리에는 잘록함을.

드레스 실루엣을 에쁘게 보여주기 위해서는 기능이 겸비된 신부들을 위한 이너를

가슴과 중앙의 U자형와이어 (3D핏와이어)가 컵 상변의 들뜸을 막아주어, 가슴을 중앙으로 모아준 후 그대로 유지.

입체재단 패턴으로 잘록함을 연출해 줍니다. <오프화이트, 모카그레이, 로얄베이지> (모든 제품 엑사브라이달 보떼 / 엑사브라이달 룩시)





906C HG

(겨드랑이 ~ 등의 몸판 부분)

신축성이 좋은 하이그레이드 소재로 알맞게 밀착

늘어나는 힘 → 밀착력

돌아오는 힘 → 보정력

 

입체재단패턴

입체재단에 의해 드레스실루엣에 적합한 가슴골과 잘록함을

균형 있는 체형을 위한 전환라인

 

오리지널와이어

(바지스라인부분)

옆에서부터 겨드랑이를 확실히 모아주어 아름다운 가슴골을 연출. 신경 쓰이는 겨드랑이 지방을 말끔히 해결

 

아쿠아잡트리코드

(앞에 배치된 원단)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발산시켜 주는 오리지널 소재. 부드럽고 산뜻한 착용감

 

3D핏와이어

(중신 가슴골 부분)

독자적인 U자형 와이어가 컵 상변의 들뜸을 방지. 안쪽으로 모은 가슴을 확실히 유지

 

오리지널 리버레이스

특수한 얇은 실을 고급스럽게 사용하여 뛰어난 입체감을 연출.

우수한 디자인과 최고급 품질

 

레이스업

가슴골 리본으로 가슴이 중앙에 모일 수 있도록 조절해 주어 옆으로 퍼지 않도록 유지

첨부파일 25ans-2015-fw.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CALL CENTER
  • 02-6085-7323
  • 평일 10시 ~ 18시
  • 점심 13시 ~ 14시
  • 주말/공휴일 휴무